본문영역

Star

가수 조권, 김혜수의 의리 공개 '과거 사진' 재조명

조회23,284 등록일2020.07.15 2020.07.15 00:00:00.000
5

ⓒ 조권 인스타그램 



가수 조권이 배우 김혜수 덕분에 '군 복무 시절'을 견뎠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김혜수와 조권의 과거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전역 5개월 차, 가수 조권이 출연했다. 
조권은 방송에서 “군 복무 시절 어머니가 흑색종 암에 걸리셨다. 엄지발가락부터 시작됐는데 만약 전이가 되면 하체를 전부 절단해야 한다고 들었다”라며 절박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멘탈이 무너졌다. 부대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어머니에게) 해줄 수 있는 것도 없었다”라며 힘든 시절을 회상한다.
이어 조권은 “그 힘든 시기를 지나갈 수 있었던 건 김혜수 선배님 덕분이다”라며 뜻밖의 미담을 전한다. 그는 “어머님 아프신 것도 도와주셨다. 그리고 ‘권이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만 전역해라’라고 꼭 껴안아 줬다”라며 마음을 담아 위로해준 김혜수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조권과 김혜수의 과거 사진도 재조명되고 있다. 두 사람은 2018년 4월 '직장의 신'에 출연한 배우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해 남다른 의리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조권과 김혜수는 2013년 방영된 KBS2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ㅣ 조권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