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패튜버 브리핑, 고품격 패션 방송 한혜연의 '슈스스TV'

조회1,789 등록일2020.07.08 2020.07.08 00:00:00.000
0

[패튜버 브리핑] 금주의 패션 유튜버, 재밌는 패션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 슈스스TV 유튜브 채널 


"헬로~~ 베이비들"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유튜브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한혜연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는 2018년 3월 떡볶이를 먹으며 장난삼아 올린 첫 영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200여 개의 영상이 업데이트되었으며, 85.6만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 슈스스TV 유튜브 채널


가장 인기가 높은 동영상은 368만 조회 수를 기록한 '명품백 입문자 모두 모여라'다. 해당 영상은 끌로에, 마르니, 구찌, 샤넬, 프라다 등 대표 명품 브랜드의 가방을 하나씩 꼼꼼하게 리뷰하는 콘텐츠다. 이 영상에서 한혜연은 "가방은 한 번 들고 버리는 게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야 하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평생 들 수 있는 가방 하나를 겟(GET)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영상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제 막 명품 브랜드에 입문한 초보자들이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일 때, 슈스스가 추천해 주는 아이템과 친절한 리뷰가 실제 구입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두 번째 인기 동영상은 약 321만 조회 수를 기록한 '20개 브랜드 탈탈! 명품지갑 37개 몽땅 리뷰'이며, 그 외에도 스테디 백 10, ZARA 매장 털기 등의 실용적인 하울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슈스스TV'의 메인 코너로는 '한혜연의 매장털기', '한혜연의 월별 PICK' 등이 있다. 
슈스스TV 채널의 장점은 비싼 명품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가성비가 높은 아이템, 중저가의 다양한 브랜드를 아우르는 그녀의 아이템 선정이 독보적이라 할 수 있다. 패션 스타일링 전문가답게 나이별, 아이템별 스타일링 비법을 전하는 영상도 인기가 높다. 특유의 유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두터운 여성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니, 서둘러 '구독&좋아요'를 누를 것. 
한혜연은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비롯해 MBC '나 혼자 산다', 각종 패션과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패션 분야의 대표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한편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의 유튜브 채널은 슈퍼스타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일상과 스타일링, 메이크업 등 슈스스의 꿀팁을 전수하기 위해 만들어진 채널로 새로운 영상은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업로드된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슈스스TV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