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아사패 Ep.6' 레드벨벳 슬기, 필카 감성 '내추럴 사복' 여신!

조회1,767 등록일2020.07.07 2020.07.07 00:00:00.000
1

아이돌 사복 패션 l 매주 한 명씩 아이돌 중에서 남다른 사복 패션을 뽐내는 스타들을 알아본다. 여섯 번째 시간으로 최근 아이린과 유닛을 결성한 레드벨벳 슬기 편. 


#레드벨벳 슬기 


슬기는 여리여리한 몸매, 개성 있는 무쌍 눈매로 '고양이 상' 매력을 발산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 집 앞에서 찍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을 자주 업로드하며 친근한 '옆집 동생'같은 이미지를 준다. 패션 역시 와이드 팬츠, 박시한 티셔츠, 컨버스 등을 중심으로 코디된 시크한 캐주얼룩이 특징이다.


ⓒ 슬기 인스타그램


"집 앞이야 나와~" 사복뿐만 아니라 슬기의 인스타그램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는 집 앞에서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한 남다른 감성의 사진이 많다는 것. 슬기는 누구나 옷장 속에 하나쯤은 있을법한 베이직 아이템을 본인만의 감성으로 표현한다. 최근 프린팅이 들어간 박시한 티셔츠에 홈웨어 느낌의 체크 팬츠, 슬리퍼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날에는 프린팅 티셔츠에 레트로한 청 스커트를 더하고 포멀한 백으로 마무리했고, 다른 날에는 요즘 유행하는 오버올에 편안하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사한다.


ⓒ 슬기 인스타그램


"아주 작거나 혹은 아주 크거나" 요즘 유행하는 가방 트렌드다. 매우 작은 크기의 마이크로 미니백이나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슈퍼 사이즈의 빅 백이 인기인 것. 슬기 역시 다양한 가방 아이템을 보유한 스타 중에 한 명. 슬기는 평범한 룩에 포인트가 되는 가방을 매치한 사복 패션을 자주 선보인다. 크롭트 톱에 청바지를 매치하고 미니 사이즈 크로스 백으로 마무리한 모습이나, 와이드 팬츠에 빅 사이즈 토트백을 더해 실용적인 무드를 강조한 슬기의 ootd에서 완성도 높은 가방 트렌드를 읽을 수 있다. 
한편, 슬기는 6일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를 발매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캐주얼 룩 l 프린트 티셔츠는 LMC 제품, 가방은 코치(COACH)제품, 오버롤은 미밍 프로젝트(MIMING PROJECT) 제품, 슬리퍼는 버켄스탁(BIRKENSTOCK) 제품, 레드 맨투맨은 미스치프(MISCHIEF) 제품. 신발은 어그(UGG) 제품, 검정 반팔티는 레이브(RAIVE), 체크 팬츠는 네이더스(NEITHERS), 가방은 루이비통(Louis Vuitton) 제품, 슬리퍼는 닥터마틴(Dr.Martens) 제품. 

# 가방 포인트 룩 l 레터링 크롭트 톱과 데님 팬츠는 H&M, 가죽 재킷은 자라(ZARA), 스퀘어 백은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 제품. 화이트 후드 티셔츠와 크리스탈 자수백은 프라다(PRADA), 가죽 스커트는 자라(ZARA) 제품.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슬기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