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놀면 뭐하니?’ 패션도 싹쓰리, 비룡&린다G&유두래곤 힙한 스트릿룩!

조회1,976 등록일2020.07.06 2020.07.06 00:00:00.000
0


-가수 비(비룡), 이효리(린다g), 유재석(유두래곤) 놀면 뭐하니 패션 화제성도 싹쓸이!  


MBC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 로 결성된 ‘싹쓰리’의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그들의 패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트로의 열풍을 타고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싹쓰리 멤버들이 픽한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에 대해 소개한다. 

# 시선 강탈 그래픽 티셔츠 
 

ⓒ 놀면뭐하니 비 = 필립플레인 / 비 인스타그램 = GRAYGO / 놀면뭐하니 이효리 = MLB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티셔츠 한 장만 입어도 편안하면서도 쿨한 썸머 스타일 룩을 완성시켜줄 ‘그래픽 티셔츠’ 를 주목해보자. 최근에는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의 그래픽, 볼드한 레터링 프린트 등 스트릿한 감성의 디자인을 담은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님 팬츠나 스포티한 반바지등 심플한 아이템과 함께 매칭하여 힙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시켜보자. 

# 패턴 셔츠 
 

ⓒ 비 인스타그램 = 필립플레인 / 놀면 뭐하니 비 = 올세인츠 / 놀면 뭐하니 이효리 = 쥬시 꾸띄르


매해 여름 시즌이면 유행하는 하와이안 셔츠와 카무플라주 셔츠는 경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썸머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화려한 패턴 셔츠 하나면 평소 입던 스타일에서 벗어나 손쉽게 과감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남녀 불문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셔츠를 통해 올 여름 보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보자. 

#화이트 스니커즈  

ⓒ 놀면뭐하니 비 = 필립플레인 / 놀면뭐하니 유재석 = 컨버스

뭐니뭐니 해도 여름하면 화이트가 답이 아닐까. 화이트 스니커즈는 남녀노소, 트렌드를 막론하고 꼭 한 켤레쯤은 구비해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가벼운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부터 볼드한 아웃솔이 특징적인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스니커즈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로 여름 스타일링에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