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싸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럭셔리 시크룩 ‘가방은?’

조회2,366 등록일2020.07.03 2020.07.03 00:00:00.000
1

ⓒ  모이나


김수현과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싸이코지만 괜찮아>의 서예지는 극중 반사회적인 성격의 고문영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남다른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드라마 속 서예지는 인기 아동 문학 작가로서, 고풍스러운 럭셔리 룩을 주로 선보인다. 서예지는 볼드한 주얼리와 화려한 프린트나 컬러감 있는 옷에, 심플한 가방, 슈즈 등으로 균형감을 더해주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최근 러플 장식과 도트 무늬 원피스에 모던한 블랙 미니 백을 매치하여, 세련미 넘치는 로맨틱한 룩을 선보였다.
서예지의 선택을 받은 블랙 컬러의 미니 백은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의 ‘탱고 리오 백’이다. 
탱고 리오 백은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파리지엥 문화와 모이나의 긴밀한 관계를 기념하며 만들어진 백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탱고 장르의 독특한 춤과 음악 스타일로부터 탄생했다. 탱고 리오의 가장 큰 특징은 가죽이 아닌 메탈 소재를 적용한 핸들이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아르 데코 형식 핸들은 마치 주얼리처럼 탱고 리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탱고 리오의 바디는 모던한 스퀘어 쉐입 디자인에 부드러운 박스 카프 소재를 적용하여 모이나만의 럭셔리를 담아냈으며, 숄더 스트랩에는 바디와 대비되는 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토트백, 숄더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모이나의 ‘탱고 리오 백’은 메종 모이나 신라와 신세계 강남점 총 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모이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