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스냅 셀.카, 바이크 쇼츠로 완성하는 원마일웨어

조회1,222 등록일2020.07.02 2020.07.02 00:00:00.000
1

셀.카 ('셀'럽 패션 '카'피) l 옷 좀 입어본 셀럽의 패션을 카피해보자. 바이크쇼츠 이들처럼 입으면 실패 확률 0% 


#캐주얼하게 입기

(위, 왼쪽부터) ⓒ 현아, 차정원, 김나영, 선미 인스타그램


바이크 쇼츠 (bike shorts)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몸에 딱 달라붙게 만든 사이클 경주용 반바지다. 무릎 위까지 오는 레깅스로 지금은 사이클링시에 만 입는 것이 아니라 일상복이나 운동복으로도 많이 활용된다. 블랙 쇼츠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한데 눈에 들어온 건 현아, 차정원, 김나영 스타일이었다. 제일 무난하면서도 편안하게 누구나 따라 입을 수 있는 코디법이다. 김나영이나 현아처럼 로고 맨투맨 티셔츠나 박시한 티셔츠에 코디하면 만사 오케이. 여기에 선글라스, 모자, 조깅화를 더하면 애슬레저 룩이지만 조금 더 트랜디한 스트릿웨어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시크하게 입기

(위, 왼쪽부터) ⓒ 제니, 장윤주, 손나은, 효민 인스타그램


바이크 쇼츠를 꼭, 운동할 때만 입어야 할까? 답은 NO!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서도 바이크 쇼츠를 활용한 다양한 하이패션을 볼 수 있다. 오프화이트, 자크뮈스, 펜디, 샤넬 쇼에서도 바이크 쇼츠를 입은 모델들이 런웨이 위를 활보했다. 제니는 박시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바이크 쇼츠를 매치하고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손나은과 장윤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통한 데일리 룩으로 시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효민은 박시한 재킷에 바이크 팬츠를 매치하여 출근 룩이나 중요한 자리에서도 격식을 갖출 수 있는 코디 팁을 전수했다. 
바이크 쇼츠 활용 시, 유틸리티 스타일을 강조하려면 포켓 디테일이 가미된 가방이나 상의(재킷) 등과 매치하면 된다. 만약 다리나 힙 부분이 강조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엉덩이를 덮긴 긴 기장의 티셔츠나 셔츠를 활용할 것. 


#다음회, <스냅 셀.카>는 '버뮤다 팬츠' 편입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