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 무아, '하루만에 품절' 가격 논란에도 인기

조회3,581 등록일2020.06.30 2020.06.30 00:00:00.000
3


ⓒ 이해리 인스타그램 , 아비에무아 공식 홈페이지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 무아 인기가 대단하다.
여성 듀엣 다비치 이해리가 강민경이 론칭한 쇼핑몰 '아비에무아' 제품 포장 현장을 공개했다. 이해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 사장이 포장 유튜브 해보라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프로 포장 봉투 위에 표정을 그린 유니크한 포장봉투 이미지가 담겨있다. 해당 사진은 '아비에무아' 제품 포장을 한 이미지로 보인다.


ⓒ 강민경 인스타그램, 아비에무아 공식SNS 

같은 날 강민경 역시 이해리의 포장 인증샷을 게재하며 "출장 나오신"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해리가 강민경을 도와 제품 포장에 직접 나선 것으로 보여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을 엿보게 한다. 
강민경은 29일 쇼핑몰 '아비에무아'를 론칭하며 오픈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론칭 하루만에 일부 홈인테리어 제품 등은 'sold out'(품절) 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아비에무아'에서 판매하는 곱창밴드 등 일부 제품이 고가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해서 아비에무아 측은 "아비에 무아는 기획, 제품 공정에 이르기까지 여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책임을 통감하며 더욱 구체적으로 자세한 정보로 소통하는 아비에무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이해리, 강민경 SNS, 아비에무아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