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선미, '보라빛 밤' 파격 의상 소화력 '가슴수술 NO!'

조회4,298 등록일2020.06.30 2020.06.30 00:00:00.000
4


ⓒ 선미 '보라빛 밤' 뮤직비디오, 선미 인스타그램 

'보라빛 밤'으로 컴백한 선미가 파격 의상을 완벽 소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기준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이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파격적이면서도 드레시한 선미의 의상이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라빛 밤'의 뮤직비디오 및 무대 의상에서 선미는 오프숄더 디자인의 드레스나 튜브톱 을 활용해 고혹미를 극대화시키는 드레시한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 의상은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케빈 제르마니에(Kevin Germanier)가 선미만을 위해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선미는 앞서 29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본인등판'에 출연해 "몸무게는 50kg다. 원래 43kg였는데 증량해서 50kg, 49kg 정도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슴 수술 루머에 대해 "사실 그 정도의 크기가 아니다. 몸에 비해서 있다 보니까 의심을 많이 하시더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가슴 수술은 "근데 안했다"고 반박하기도 했다.  
한편 선미의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사이렌(Siren)', '날라리' 등 전작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FRANTS와 함께 공동 작곡을 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보라빛 밤' 뮤직비디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