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유아인, ‘나혼자 산다’ 출연 “집 얼마나 좋길래”

조회28,707 등록일2020.06.19 2020.06.19 00:00:00.000
6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의 유아인이 6월 19일(금)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 MBC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의 유아인이 6월 19일(금) 오늘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방송에서는 <#살아있다>에서 유일한 생존자 ‘준우’ 역으로 주변에 있을 법한 평범한 청년으로 완벽하게 분한 유아인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은 물론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모습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아인은 방송을 통해 최초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 친근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아인이 등장하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이번주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유아인이라니 대박”(네이버_dagy****), “유아인 대박 귀엽네! 본방사수”(네이버_s****), “유아인 솔직하고 시원시원하네”(네이버_K****), “유아인 예능이라니 벌써 기다려진다”(네이버_hatc****)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이처럼 예능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유아인의 특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MBC [나 혼자 산다]는 6월 19일(금)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오는 6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MBC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