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김준희, 비연예인과 5월 결혼 '웨딩드레스 자태'

조회4,408 등록일2020.04.27 2020.04.27 00:00:00.000
0


ⓒ 김준희 인스타그램 

가수 출신 방송인 김준희가 결혼 발표를 했다.

김준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김준희는 "결혼식은 5월 2일로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 조용히 웨딩을 치룰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날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김준희가 결혼하는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열애 기간은 약 1년정도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랑은 현재 김준희가 운영하는 쇼핑몰을 함께 운영 중이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김준희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