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배두나-김태희-이다희-박민영, 블랙 롱 드레스 BEST LOOK

조회13,189 등록일2020.04.23 2020.04.23 00:00:00.000
1

레이스 패턴과 플리츠 디테일을 활용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맥시 룩을 연출한 스타들!



(좌) 이다희 (우) 김태희
# 레이스 롱 드레스, 이다희-김태희

이다희는 4월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새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제작발표회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민소매의 블랙 드레스를 완벽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다희는 심플한 디테일의 블랙 드레스에 골드 컬러의 볼드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살렸다. 

배우 김태희는 2월 18일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의 제작발표회 당시 시스루 블랙 드레스를 완벽 소화했다. 은은한 시스루 패턴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다. 김태희는 여기에 블랙 스퀘어 힐을 매치하고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살렸다. 




(좌) 박민영 (우) 배두나
# 플리츠 스커트 룩, 박민영-배두나

박민영이 지난 2월 21일 열린 토즈 20FW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박민영은 컬렉션 쇼에서 세련된 블랙 드레스와 더블 T로고가 인상적인 핑크 샌들과 함께 두 가지 백을 매치했다. 

배두나는 지난 3월 5일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 제작발표회 당시 메탈릭한 블랙 컬러의 투피스를 완벽 소화했다. 짧은 크롭 재킷에 플리츠 스커트를 투피스로 매치하여 옷 만으로도 화려한 느낌을 풍기며 글래머러스한 블랙 룩을 연출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