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부부의 세계’ 분노 유발 한소희! 미니백 어디꺼?

조회33,342 등록일2020.04.08 2020.04.08 00:00:00.000
10


ⓒ 칼린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방영과 동시에 무서운 기세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4일 방송된 4회에서는 이태오(박해준 분) 모친의 장례식장에서 여다경(한소희 분)과의 입맞춤을 목격한 지선우(김희애 분)는 남편의 비루한 밑바닥을 보고서야 차갑게 돌아서며 시청자 반응은 폭발적이였다.

지선우(김희애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 가족, 그리고 여다경(한소희 분)의 가족이 함께한 자리가 호기심에 불을 지핀다. 웃음이 오가는 평화로운 저녁 식사 자리지만, 수면 아래 팽팽한 신경젼이 오갔다. 지선우는 여다경 보란듯이 이태오와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연출하고, 이태오는 두 사람 사이에서 안절부절 못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유지이자 투자자가 될 여병규(이경영 분) 눈치까지 살피느라 위태롭게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눈앞에서 지선우, 이태오 부부의 일상을 봐야 하는 여다경의 속도 편할 리 없다. 하지만, 신경이 곤두선 여다경과 달리 지선우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각자의 비밀을 가진 이들의 폭풍 전야 같은 고요가 긴장감을 빚어내 마치 모두를 비웃는 듯한 지선우의 심상치 않은 변화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여다경은 이태오 가족과 함께한 자리에서 아이보리 컬러의 미니백을 착용했다. 이 가방은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CARLY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칼린의 뉴헤스터백은 칼린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모던한 감성이 드러나는 로고 바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모던한 모양의 스퀘어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가죽 또는 진주 스트랩을 통해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칼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