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너목보7' 금발머리 아이돌 포스 훈남은? 모델돌 이재성 '화제'

조회2,600 등록일2020.04.01 2020.04.01 00:00:00.000
0


 
ⓒ 에이코닉 – 너목보7 


‘너목보7’ 실력자로 출연한 패션모델 돌 이재성이 아이돌 급 심쿵 비주얼로 화제다. 
 
27일 밤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에서 모델 이재성이 실력자로 출연, 놀라운 가창력과 잘생긴 외모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모델 이재성은 이미 패션 모델계에서는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지민을 닮은 듯한 아이돌 급 외모와 소년미 넘치는 꽃미남 페이스로 패션모델을 좋아하는 소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돌로 유명하다. 

이재성은 2018년 만 20세 나이에 2018SS 비욘드클로젯 패션쇼로 데뷔, 디앤티도트, 카루소, 바이디바이, 얼킨, 곽현주콜렉션, 바이브레이트, 도조, 스톨론가먼트, OWL91 등 서울 패션위크에서 수많은 패션쇼 런웨이를 선보이며 신비로운 금발의 소년 이미지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패션모델계에 큰 집중을 받았다. 

또한, 이재성은 얼킨, 덕다이브, 바이디바이를 비롯한 디자이너들의 러브콜을 받아 화보 촬영은 물론, OGN예능 프로그램 ‘게임돌림픽’에도 출전, 놀라운 게임 실력을 발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7일 너목보7’에서 이재성은 ‘실력자 키다리 F3’로 출연,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화제가 되었다. 실제로 이재성은 대학에서 뮤지컬을 전공하는 뮤지컬 배우 지망생으로 현재 연기자 수업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모델 이재성의 소속사인 에이코닉(A.CONIC) 관계자는 ‘이재성은 소년 이미지와 시크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독보적인 이미지로 모델계에서는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라이징 모델돌.’이라며, ‘음악적 재능에 연기력을 갖추기 위한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앞으로 어떤 만능 엔터테이너로 연예계 정식 데뷔를 하게 될지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글 ㅣ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에이코닉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