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부부의 세계’ 박선영, 우아하고 세련된 미니백 어디꺼?

조회13,301 등록일2020.04.01 2020.04.01 00:00:00.000
5




ⓒ 칼린 모드 아이보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1회에서는 모든 것이 완벽했던 지선우(김희애 분)가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의 배신을 맞닥뜨리기까지의 불안과 의심, 거짓과 배신이 끊임없이 맞물리며 극강의 흡입력을 선사했다.

지선우(김희애 분)는 민현서(심은우 분)의 도움을 받아 이태오(박해준 분) 머플러에서 발견된 오렌지빛 머리카락의 주인공이 여다경(한소희 분)임을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진정한 친구라고 믿었던 고예림(박선영 분), 손제혁(김영민 분), 설명숙(채국희 분)까지 철저히 자신을 속이고 있음도 깨달았다. 거짓 위에 세워진 행복이라는 모래성을 확인한 지선우(김희애 분)는 등 뒤에 날카로운 가위를 숨기고 파티의 중심으로 나아갔다.

이어 지선우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고예림에게 직접 만든 갈비찜을 가져다주었다. 고예림의 머리색도 오렌지빛이었다. 지선우가 "요즘 그 머리색이 유행인가 봐. 많이 보이더라"라고 하자 고예림은 "엄효정(김선경 분) 알지. 그 여자가 하고 나서 동네 여자들 사이에서 유행이야. 예뻐 보이길래 나도 했지"라며 립밤을 꺼냈다. 이태오가 아침에 떨어뜨린 립밤이었다. 사소한 눈빛조차도 예사로이 넘길 수 없는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높인다. 

극 중 박선영은 섬세한 내면연기를 선보이며 섬뜩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는 고예림 역을 열연하고 있다. 그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날 박선영이 지적인 패션에 포인트로 연출한 미니백은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CARLY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칼린의 모드백은 칼린의 베스트셀러로 실용적인 컴팩트 사이즈에 유니크하고 세련된 무드의 악어 엠보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제품이다. 또 다양한 컬러 및 체인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단숨에 안방을 압도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3회는 오는 4월 3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칼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