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조이서홀릭' 김다미, 공식 석상&레드카펫 패션은?

조회21,958 등록일2020.03.13 2020.03.13 00:00:00.000
11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드라마 속 조이서 역을 맡은 김다미의 공식 석상 패션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다미는 영화 '마녀' 이후 첫 브라운관 데뷔로 '이태원 클라쓰'를 선택했다. 극중 IQ162의 소시오패스 성향을 가진 단밤 포차의 매니저 조이서 역을 맡은 김다미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개성 강한 조이서를 표현하는 김다미표 패션이 화제를 모으면서 그녀의 공식 석상 룩 또한 주목받고 있다. 



1월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다미


'이태원 클라쓰' 제작발표회 당시 김다미는 시스루 소재감의 별 프린팅 원피스를 선택했다. 여기에 힐이 아닌 블랙 워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과 걸크러쉬 매력이 공존하는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21일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된 '제40회 청룡영화제'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한 김다미

레드 카펫에서도 롱 드레스 대신 걸크러쉬 매력이 느껴지는 포멀한 블랙 재킷을 활용했다. 청룡영화제 레드 카펫에서 파워숄더 형태의 블랙 재킷에 스커트를 투피스로 매치한 감각적인 올 블랙 레드 카펫 룩을 선보인 것. 여기에 삭스 부츠를 매치하고 링 귀걸이를 더해 시크한 느낌의 강조했다. 



10월 25일 진행된 제14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자선 행사 참석한 김다미

김다미는 패션 행사장에서 베이지 톤의 투피스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과감한 롱부츠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여기에 투톤 헤어에 어울리는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더해 패셔너블한 공식 석상 룩을 완성했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회차마다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매주 금, 토 밤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