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수주·김민정·황준영·홍지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

조회3,762 등록일2020.03.09 2020.03.09 00:00:00.000
4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뉴욕에서 만난 에스팀 모델들…등장부터 남다른 비주얼!
- ‘당나귀 귀’ 에스팀 글로벌 모델 4인방, 에스팀 그룹 김소연 총괄 대표와 뉴욕에서 보여준 완벽한 케미…!



ⓒ 에스팀

에스팀 글로벌 모델 수주, 김민정, 황준영, 홍지수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등장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46회에서 에스팀 그룹 김소연 총괄 대표는 에스팀 뉴욕지사 방문과 뉴욕 캐스팅콜 진행을 위해 뉴욕으로 건너가 톱 모델 4인방과 조우한다.

SNS 팔로워가 51만 명을 육박하고 있는 글로벌 톱 모델 수주는 아트웍이 그려진 브루클린 벽을 배경 삼아 에스팀 그룹 김소연 총괄 대표에게 인스타그램 '핵인싸' 포즈 코칭과 SNS 인플루언서 팁을 전수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카라 델라 바인 등의 화려한 해외 셀럽들과의 인맥을 자랑하는 수주는 셀럽의 필수 조건인 퀄리티 높은 사진을 위해 직접 포즈 예시를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모델 수주는 예고편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뉴욕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스텔라 맥카트니, 톰 브라운 등 해외 하이 브랜드 패션쇼를 누비며 활동하고 있는 모델 황준영은 방송에서 런웨이에선 프로패셔널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스물한 살 순수한 청년의 모습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핫한 모델 홍지수와 김민정은 뉴욕 생활기에 대한 에스팀 그룹 김소연 총괄 대표의 응원과 위로의 장면도 그려질 예정이다.

모델 수주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2012년 데뷔한 후 모델 전문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뽑은 ‘세계 톱 모델 50’에 선정되어 세계적인 톱 모델로 부상했다. 세계 4대 컬렉션을 종횡무진하며 활동하는 그녀는 ‘최초, 월드클래스, 샤넬의 뮤즈’ 타이틀을 거머쥐며 패션계에 한 획을 그었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미국에 진출해 ‘센스8’ 시리즈까지 출연함은 물론 샤넬, 보테가 베네타 등 다양한 행사에서 디제잉도 선보여 글로벌 스타로서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모델 홍지수는 베네통, 라코스테, 나스, 휠라 등과 같은 다양한 브랜드 광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글로벌 모델로 비비안 웨스트 우드, 닐바렛 등 다양한 쇼에 서며 런웨이를 장악하기도 했다.

글로벌 모델 김민정은 샤넬, 디올, 펜디, 발망 등과 같은 각종 패션쇼에 올라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치며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의 캠페인, 화보, 광고 등에서도 남다른 비주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중이다.

에스팀 모델 황준영은 데뷔와 동시에 모델 전문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뽑은 ‘19 F/W 시즌 탑쇼 랭킹 기준 아시아 모델 중 1위, 전체 모델 중 4위’에 올랐으며 루이비통, 발렌티노, 벨루티 등 다양한 글로벌 하이 브랜드 런웨이를 섭렵, 프라다, 자라 등 브랜드 캠페인 비주얼도 촬영한 바 있다.

한편, 수주, 홍지수, 김민정, 황준영이 출연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3월 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에스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