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박민영-김태희-송혜교-로제, 시크한 블랙 룩!

조회28,475 등록일2020.03.04 2020.03.04 00:00:00.000
12



(왼쪽부터 차례대로) 박민영, 김태희, 송혜교

최근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스타들이 시크한 블랙 룩을 완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0 FW 파리-밀라노 컬렉션에서 빛난 블랙 룩! 



박민영

배우 박민영이 지난 2월 21일 열린 토즈 20FW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박민영은 컬렉션 쇼에서 세련된 블랙 드레스와 더블 T로고가 인상적인 핑크 샌들과 함께 두 가지 백을 매치했다. 



송혜교

송혜교는 2월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2020년 가을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는 보테가 베네타의 2020년 스프링 컬렉션의 아우터와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핸드백에 체인 디테일이 더해진 체인 파우치를 착용하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로제는 2월 27일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생 로랑(SAINT LAURENT)은 2020 겨울 패션쇼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변함없이 러블리한 미모와 시크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벨벳 소재의 재킷에 숏팬츠, 레더 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생 로랑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생 로랑 로고가 돋보이는 크로스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로제만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쇼장을 매료시켰다.


# 영화 및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빛난 블랙 룩!  



김태희

배우 김태희는 2월 18일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의 제작발표회 당시 시스루 블랙 드레스를 완벽 소화했다. 은은한 시스루 패턴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다. 김태희는 여기에 블랙 스퀘어 힐을 매치하고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살렸다. 



신혜선

배우 신혜선은 2월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진행된 영화 ‘결백’ 제작보고회 당시 하의실종 룩을 완성해 시선을 모았다. 차분한 블랙 톤 원피스에 벨트를 매치하고 같은 톤의 스트랩 슈즈를 매치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