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제 40회 청룡영화제 소녀시대 윤아 드레스, 알렉산더 맥퀸

조회11,387 등록일2019.11.26 2019.11.26 00:00:00.000
1


ⓒ 알렉산더 맥퀸

지난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를 뜨겁게 달구었던 제 40회 청룡영화제! 수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는데요, 그 중 단연 돋보였던 ‘융프로디테’ 윤아!

윤아는 올해, 재난 사태에서 두 남녀가 탈출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엑시트‘에서 첫 주연을 맡아 조정석과 완벽한 연기 케미를 선보였어요!

윤아는 이번 청룡영화제에서 올해의 인기 스타상을 수상하며 팬들의 사랑 역시 확인할 수 있었죠~ 배우로써 행복한 2019년이었던 윤아★

이날 윤아는 어깨부분에 화려한 리본 모양의 주얼 장식이 더해진 블랙 드레스에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명불허전 여신 비주얼을 뽐냈는데요, 레드카펫과 잘 어울리는 블랙 드레스를 선택한 윤아♥

청룡 영화제에서 윤아가 선택한 블랙 드레스는 바로 영국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제품!

깔끔한 실루엣의 슬리브리스 블랙 드레스에 더해진 주얼 장식이 그녀의 여신 미모를 더욱 UP! 시킨 것 같네요.

그럼 인천의 밤을 밝힌 윤아의 레드카펫 스타일 속 알렉산더 맥퀸 제품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알렉산더 맥퀸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알렉산더 맥퀸 공식 인스타그램: @alexandermcqueen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알렉산더 맥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