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이나영-황민현-슬기-지수 참석한 몽클레르 ‘하우스 오브 지니어스’ 오픈 파티 성료!

조회3,172 등록일2019.11.11 2019.11.11 00:00:00.000
2



이나영 

지난 7일, 몽클레르가 ‘몽클레르 지니어스(Moncler Genius)’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지니어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파티가 열렸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나영과 브랜드 앰버서더인 황민현을 비롯한 레드벨벳 슬기, 배우 지수,모델 김성희와 김진곤까지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파티에는 가수 샘 김(Sam Kim)과 밀릭(millic), 진(Jiin)의 디제잉 공연까지 진행되면서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다.

이나영은 자수 장식과 다양한 크기의 프릴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뉴이스트 황민현은 테크니컬한 블랙 톱과 팬츠에 블랙 롱 래더 재킷을 착용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레드 체크 패턴의 패딩과 스커트에 포니 테일 헤어스타일로 걸크러시 스타일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지수는 터틀넥 니트에 재킷을 더한 완벽한 겨울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 황민현



레드벨벳 슬기 

샘김은 후드 티셔츠, 패딩 베스트 그리고 패니팩으로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성희는 올블랙 룩에 플라워 패턴 하이힐로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김진곤은 로고 패치가 포인트인 보머 재킷과 팬츠로 우월한 모델 포스를 자랑했다.

오픈 파티에 참석한 셀럽들은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몽클레르 지니어스(Moncler Genius)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몽클레르의 여러 각기 다른 해석 방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이번 ‘하우스 오브 지니어스’는 몽클레르 지니어스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다. 

몽클레르 리차드 퀸(Moncler Richard Quinn), 몽클레르 시몬 로샤(Moncler Simone Rocha), 몽클레르 크레이그 그린(Moncler Craig Green), 몽클레르 1017 알릭스 9SM(Moncler 1017 ALYX 9SM) 등 총 10 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밀라노, 파리, 로스앤젤레스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며, 서울에서는 11월 7일부터 3주간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지수



샘김



김성희



김진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