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과 함께한 ‘크록토버(#Croctober)’ 이벤트 성료

조회2,399 등록일2019.09.24 2019.09.24 00:00:00.000
1

- 구구단 세정, 계절감 더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로 크록토버룩 완성
- 10월 한달간 크록스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즐기는 글로벌 캠페인 ‘크록토버’ 소개



크록스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이 크록토버 포토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9월 23일(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크레아 라운드홀에서 글로벌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과 함께한 ‘크록토버(#Croctober)’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크록토버(Croctober)’는 크록스와 10월을 뜻하는 영어 October의 합성어로, 10월 한달간 크록스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마음껏 즐기자는 취지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미국에서 시작된 ‘크록토버’를 한국에 처음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크록스를 진정으로 즐기는 방법과 체험이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은 크록스를 대표하여 ▲ 지비츠 3D 프린팅, 포토존을 포함한 5가지 체험존 투어 ▲미니 토크쇼 & 크록스 팩트체크 ▲참여자와 셀카타임을 가지며 적극적으로 ‘크록토버’ 홍보에 나섰다.  

행사장 곳곳에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 동일한 제품에 안감을 더해 계절감을 더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가 지비츠 참 액세서리와 함께 마련되었으며, 구구단 세정은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자신만의 팁을 공개했다.

또한, 행사장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I CREATE’, ‘I ENJOY’ 존을 포함한 5가지 체험존이 마련됐다. 평범한듯 특별한 ‘크록스 스크래치 아트’,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지비츠 3D 프린팅’, 경품이 쏟아지는 다양한 게임 등의 활동들로 참가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다가오는 10월 ‘크록토버’ 캠페인을 알렸다. 특히, 구구단 세정은 직접 5가지 체험존에서 자신만의 크록스 스타일링 꿀팁을 공유하며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평소 크록스를 즐겨 신는 구구단 세정은 이날 생기발랄한 모습에 걸맞은 ‘크록토버’ 룩을 선보여 한껏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세정은 바닥 전체가 푹신한 털로 덮인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에 ‘크록토버’의 영문 알파벳 지비츠 장식과 가을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양말을 더해,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룩을 연출했다. 

또한, 세정은 다양한 방법으로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크록토버’의 의미를 직접 전달해 이목을 끌었다. 미니 토크쇼 세션에서는 가을시즌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며 ‘크록토버’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는 한편, 이어진 크록스 팩트체크 O, X 퀴즈 또한 진행하였다.

세정은 “평소 애정하는 브랜드 크록스의 글로벌 캠페인 ‘크록토버’를 알릴 수 있어 큰 영광”이라고 밝히며,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가 푹신한 털이 적용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로도 출시되어, 여름에 이어 가을∙겨울에도 크록스를 즐겨 신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최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크록스가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 ‘크록토버’를 전개하고 있다”며, “미국에서는 신조어로 등재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록토버’ 캠페인의 국내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팬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내년에도 마케팅 활동을 점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크록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