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수영, 시선 사로잡는 ‘캔버스 토트백’ 하나로 공항패션 완성!

조회3,146 등록일2019.07.22 2019.07.22 00:00:00.000
0

- 비주얼부터 패션까지 완벽! 분위기 여신 수영, '캔버스 토트백'으로 스타일링 포인트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수영, '캔버스 토트백'과 함께 워너비 공항패션으로 시선 집중!



ⓒ 로사케이

수영이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뽐냈다. 

지난 21일 오후, 수영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 차 발리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공항에 도착한 수영은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수영은 네이비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메르시 와펜이 장식된 로사케이(ROSA.K)의 '캔버스 토트백'을 활용해 편안하면서 멋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캐주얼 룩에 매치하기 좋은 캔버스 토트백이 수영의 심플한 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되었다.

수영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한 옐로우 컬러의 캔버스 토트백은 2019 F/W 시즌 로사케이에서 새롭게 출시된 캔버스 토트백으로 캔버스 소재에 비비드한 컬러의 토트 핸들과 넓은 웨빙 스트랩이 특징인 제품이다. 

수영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영은 일상이 화보네", "수영 가방 궁금해", "가방 와펜 너무 귀엽다", "수영 패션 감각이 뛰어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사케이(ROSA.K)의 '캔버스 토트백'은 2019년 F/W 신제품으로 레드 컬러 외 그린, 옐로우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사케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