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러블리 그 자체’ 신민아, 몰숀 팬사인회 등장

조회4,847 등록일2019.06.24 2019.06.24 00:00:00.000
3

- 몰숀, 브랜드 뮤즈 ‘신민아’ 팬사인회 비하인드 컷 공개
- 신민아, 사랑스러운 미소로 감탄을 자아내



ⓒ 몰숀

디캐이아이웨어(dkeyewear)그룹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몰숀’이 지난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신민아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몰숀

이날 열린 팬사인회는 아이웨어 구매구객 및 당일 배포한 교환권 수령 인원 중 선착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몰숀’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 몰숀

특히 깔끔한 셔츠차림과 많은 여성들에게 단발병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단발머리로 등장한 몰숀의 뮤즈 신민아는, 오랜만에 팬들과 마주한 자리에서 일일이 눈을 맞추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선보이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팬사인회 종료 후에는 당일 착용한 MSS-7078 등 몰숀 선글라스를 선물로 주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했다.
이에 몰숀 마케팅 정상원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몰숀의 뮤즈인 신민아와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소통한 깊은 자리였다. 특히 브랜드 컨셉과 신민아의 사랑스러움이 팬사인회 당일에도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몰숀을 몰랐던 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신민아씨가 착용한 ‘MSS-7078’은 몰숀의 베스트모델 중 하나로 올해 트렌드인 다각형 메탈 선글라스에다가 가벼운 무게로 데일리 선글라스를 찾는 남녀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몰숀은 현재 2030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한 선글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면세점 선글라스 검색 시 몰숀 선글라스, 신민아 선글라스가 함께 키워드로 형성될 만큼, 여름휴가를 대비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신민아가 착용한 몰숀 브랜드의 전제품은 전국의 안경원 및 백화점,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변호사 출신의 비례대표 초선의원 ‘강선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