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보좌관' 신민아 패션, 블랙 or 화이트 단아 원피스

조회8,227 등록일2019.06.20 2019.06.20 00:00:00.000
1


ⓒ 미샤

드라마 '보좌관' 속 배우 신민아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좌관'에서 신민아는 세련된 외모와 완벽한 능력을 갖춘 변호사 출신의 비례대표 초선 의원이자 당 대변인 강선영역을 맡았다. 주로 시크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의 블랙&화이트 룩을 선보인다. 

1회에서 신민아는 시크한 블랙 원피스를 선보였다.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에 플라워 모형의 페이크 단추로 포인트를 주고, 라인을 살려주는 실루엣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다. 특히, 소매 끝부분은 니트조직의 시보리로 되어있어 볼륨감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드라마 속 신민아 캐릭터와 잘 어우러졌다.

또한 다른 장면에서는 드레이프 라인으로 떨어지는 디자인과 가죽 밸트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자켓과 셋업 아이템인 스커트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정장 룩을 선보였다.

2회에서는 화이트 슈트룩을 선보였다. 신민아는 화이트 컬러로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는 자켓에 셋업아이템인 스커트를 매치했다. 신민아가 선택한 재킷은 사선으로 디자인된 단추로 안정감 있는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 미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ㅣ미샤(MICHAA)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