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기생충' 송강호-이선균-최우식, 칸 영화제 슈트룩!

조회8,373 등록일2019.05.23 2019.05.23 00:00:00.000
3



(왼쪽부터 차례대로) 최우식, 이선균, 송강호

'기생충' 남자 배우들이 칸 영화제에서 포멀한 슈트룩을 완성했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한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이 22일 오전 10시 30분(칸 현지시간 기준) 영화제 공식 포토 행사인 포토콜을 통해 전 세계 영화 관객들을 다시 만났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 뉴스닷컴은 22일(현지시각) 프랑스에서 진행된 칸 국제 영화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한 배우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현장에는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이정은 배우까지 총 8명이 참석했다.

특히 남자배우인 송강호, 이서균, 최우식은 포멀한 슈트룩을 연출해 외신의 시선을 모았다. 격식을 갖춘 셔츠 대신 라운드 티셔츠를 매치하고 구두 대신 맨발에 로퍼를 신어 젊은 감각을 드러냈다. 




송강호




이선균




최우식

한편 영화 <기생충>은 <플란다스의 개>,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설국열차>, <옥자>에 이어 봉준호 감독이 내놓은 7번째 장편 영화다. 항상 기존 장르의 틀에 갇히지 않은 허를 찌르는 상상력에서 나온 새로운 이야기로 인간애와 유머, 서스펜스를 넘나드는 복합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사회와 시스템에 대해 끊임없는 질문을 던져왔다. 그런 면에서 <기생충>은 여전하고 확실하게 봉준호다운 영화이면서, 또 한층 새롭게 진화한 봉준호만의 세계를 보여준다.

봉준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진 <기생충>은 오는 5월 3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TOPIC/Splash News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