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방탄소년단(BTS) X 디올, 디올에 의해 탄생한 7가지 무대의상

조회9,252 등록일2019.05.10 2019.05.10 00:00:00.000
4


 


ⓒ 디올


방탄소년단(BTS)의 각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디올 룩들이 공개돼 화제다.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 투어를 기념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무대 의상을 착용한 채 지난 4일과 5일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 무대에 올라 눈길을 사로잡았다.

 

봄버와 카고 팬츠, 밀리터리 스타일의 스웨터가 믹스매치 된 디올의 7가지 새로운 룩들은 방탄소년단이 지닌 하이브리드 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스포츠웨어 룩으로 각 멤버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룩을 선택했다고 알려졌다.

디올 맨즈웨어 아티스틱 디렉터인 킴 존스의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의상들은 디올 맨즈웨어 2019 프리폴 컬렉션을 기반으로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것으로, 브랜드 최초로 팝 밴드를 위한 제작 의상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킴 존스는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라며 “각 멤버가 자신이 원하는 룩을 선택했으며 우리는 이 의상들을 환성하기 위해 매우 체계적으로 작업했으며, 이 작업은 매우 즐거웠다”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디올에서 남자 아티스트 최초로 무대 의상을 디자인해 준 것에 대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우리의 무대와 음악에 영감을 받아 만든 디자인을 공유해주고 그 디자인을 바탕으로 서로 이야기해가며 무대 의상을 함께 완성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당 디올 룩들은 5월 4일 LA 공연을 시작으로 런던, 파리 및 상파울루 등지에서 개최되는 방탄소년단의 전세계 스타디움 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모든 공연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디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