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염정아-김서형-윤세아, 'SKY캐슬'과 180도 다른 사복패션!

조회47,966 등록일2019.02.01 2019.02.01 00:00:00.000
8


(왼쪽부터 차례대로) 염정아, 김서형, 윤세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스카이 캐슬)’ 속 여배우들이 남다른 사복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특히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상반된 느낌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2월 1일 오전, 매거진 화보 촬영을 위해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 김서형은 드라마 속 캐릭터인 김주영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승사자를 떠올리게 하는 블랙의 딱딱한 의상이 아닌 트렌치코트에 올리브 컬러의 마이클 코어스 씨씨백을 크로스로 착용한 김서형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윤세아가 우아한 종방연 패션을 완성했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종방연이 26일 서울 강남구 한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윤세아는 부츠컷 데님에 독특한 더블 크레이프 울 코트를 매치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터드 백으로 마무리해 시크한 느낌을 살린 종방연 패션을 연출했다.그녀가 입은 옷과 가방은 발렌티노 제품이다. 

지난 26일, 염정아가 JTBC ‘SKY캐슬(스카이캐슬)’ 종방연에 참석한 가운데 멋스러운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이 날 염정아는 우아한 사모님 ‘한서진’다운 럭셔리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풍성한 퍼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쉐입이 돋보이는 다운재킷을 포인트로 세련미를 한껏 뽐낸 모습이다. 염정아가 선택한 다운재킷은 ‘몽클레르(Moncler)’의 제품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KY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 부모들의 입시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2월 1일 대망의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