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오연서-이연희-김다미, 블랙&화이트 룩!

조회4,790 등록일2018.10.29 2018.10.29 00:00:00.000
3


(왼쪽부터 차례대로) 오연서, 이연희, 김다미 

스타들이 블랙&화이트 룩을 연출했다.

10월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더블유 코리아(W Korea) '제13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AOA 지민, 김다미, 김재경, 산다라박, 오연서, 이다희, 이연희, 차예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여배우들은 대부분 블랙과 화이트를 로 드레스 코드를 맞췄다. 블랙 드레스를 단독으로 입거나 블랙 하의에 화이트 상의를 매치해 단아한 느낌을 강조한 모습이다.


한편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LOVE YOUR W’를 슬로건으로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매년 10월 자선 행사를 개최해 그 수익금을 유방암 무료 검진 및 저소득층 수술·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해 왔으며 이를 통해 조기 발견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질병인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널리 알려왔을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금 조성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유방암 무료 검진과 치료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여성들이 유방암 수술 및 치료를 통해 자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었다.



오연서



이연희



이다희



김다미



산다라박



AOA 지민



차예련



김재경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