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뉴이스트W, 훈훈한 비주얼의 공항패션 눈길

조회2,233 등록일2018.10.26 2018.10.26 00:00:00.000
2

- 다채로운 색감의 롱패딩 활용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왼쪽부터 렌, 백호, JR, 아론

그룹 뉴이스트W가 스포티한 롱패딩으로 캐주얼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뉴이스트W는 26일 오전 해외 콘서트 일정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으로 출국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멤버들은 다가올 겨울 다운 자켓을 활용해 멋스러움과 편안함을 겸비한 코디 방법을 제안했다. 특히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의 롱패딩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롱패딩과 함께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이너로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JR과 아론은 화사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컬러의 롱패딩을 선택해 밝은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여기에 후드티, 맨투맨 등 다양한 기본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더했다. 

백호와 렌은 각각 네이비, 그레이 컬러의 롱패딩을 착용했다. 세련된 색의 아우터와 캐주얼한 후드티, 셔츠, 데님 팬츠 등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룩을 연출했다.

뉴이스트W가 선택한 롱패딩은 모두 행텐(HANG TEN)의 ‘골든 스테이트 뉴 다운’ 제품으로 추운 겨울철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구스다운 점퍼이다. 

한편 행텐은 고객편의를 위한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오픈 했다. 브랜드의 최근 소식은 물론, 생일쿠폰, 스페셜 할인 이벤트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가장 먼저 제공된다. 행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오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2주간 앱을 통해 뉴이스트W의 공항패션 속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 한다.



아론



JR



백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