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열애설' 박서준-박민영, 이번엔 '커플팔찌' 포착?

조회17,240 등록일2018.08.01 2018.08.01 00:00:00.000
12


ⓒ 꼼빠니아




박서준과 박민영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커플 아이템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서준은 지난 5월 음료 전문 브랜드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해 기본 카라 티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투피스 정장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슈트룩을 완성했다. 이때 한쪽 팔에 블랙 끈 팔찌를 착용했다. 

박민영은 지난 3월 한 여성복 행사에 참석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 시킨 여친룩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때 박민영 역시 같은 디자인으로 보이는 블랙 끈 팔찌를 차고 나왔다.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같은 디자인의 블랙 컬러 팔찌를 착용했는데 이가 커플 아이템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앞서 7월 27일 한 매체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호흡을 맞춘 박민영과 박서준이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측근에게도 비밀을 유지한 채 007작전 같은 데이트를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서준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친한동료"라며 1시간만에 열애설을 부인했다. 박민영 소속사 관계자 역시 "친한 동료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박서준과 박민영은 26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췄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꼼빠니아 제공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