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롱샴의 새 뮤즈 켄달 제너가 선택한 롱샴 아마존 백

조회4,405 등록일2018.07.30 2018.07.30 00:00:00.000
0


ⓒ 롱샴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미국의 켄달제너 (Kendall Jenner)가 롱샴의 아마존 백으로 연출한 스타일링이 화제이다. 미국의 로스 앤젤레스에서 프랑스 파리까지 그녀가 가는 모든 곳에서 함께한 블랙 색상의 아마존 백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롱샴의 키-아이템으로, 캐쥬얼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으로 켄달 제너처럼 스포티한 룩과 포멀한 룩 모두에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 롱샴


# 롱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은 장 카세그랑 (Jean Cassegrain)에 의해 1948년 파리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카세그랑 가족의 패밀리 경영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러기지, 핸드백, 액세서리를 포함 슈즈와 레디투웨어 컬렉션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기술, 품질에 대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였다. 이것은 프랑스의 감각, 신선하고 고무적인 창의성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프랑스 장인의 솜씨를 친근한 럭셔리로 고객들과 함께한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광고 캠페인과 흥미 진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컨템포러리 감성, 유머러스 한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롱샴은 전세계 300개의 부티크와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