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주원대, 연예인 능가하는 남다른 공항패션 화제

조회1,634 등록일2018.07.27 2018.07.27 00:00:00.000
3

-최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 모델돌 주원대는 누구? 



ⓒ 에이코닉 

한류 모델테이너 주원대의 스타일리쉬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주원대는 최근, 아랍을 비롯한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등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오는 28일, 29일 말레이시아 사바에서 열리는 첫 팬미팅을 위해 출국했다. 

이날 주원대가 공항에서 선보인 공항룩은 예전 주원대가 선보인 화려하고 밝은 색의 컬러톤과는 달리, 올블랙의 시크한 느낌의 반소매, 반바지에 컬러풀한 로고 프린팅이 들어간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핑크색 틴트 선글라스와 실버톤의 캐리어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주원대는 서울패션위크와 온스타일 ‘데블스런웨이’로 큰 주목을 끌며 모델계의 아이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테이너다. 

모델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덕다이브’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는 주원대는 뮤지션 아우라, 박살의 ‘테이크 오프(Take off)’, 째즈그룹 비지엠포의 ‘벚꽃하나’ 등에 피쳐링으로 음원에 참여 하는가 하면 SGC수퍼라이브(서울걸즈콜렉션) 2년 연속 MC로 발탁되며 방송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황인선의 발라드 곡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에 출연, 남다른 카리스마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 에이코닉

주원대는 말레이시아 사바에서 팬미팅, 쇼케이스와 방송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해외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모델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방송인으로 활동하게 될 주원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