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상큼美' 여름 공항패션, 청바지에 흰 티셔츠면 끝?

조회15,459 등록일2018.07.03 2018.07.03 00:00:00.000
5

설리, 제니, 제시카, 선미, 아이린 등 5인의 패셔니스타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소화한 청바지 활용법! 


(왼쪽부터 차례대로) 설리, 제니, 제시카, 선미 




ⓒ 에스티 로더

▶ 설리
언제? 6월 30일
어디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독일 베를린으로 출국

설리는 공항을 밝히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등장, 화이트 티와 청바지로 편안한 룩을 보여주었으며 PVC 소재의 투명한 백을 들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스타일링을 살려주는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 FENDI

▶ 제시카
언제? 6월 27일 
어디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 일정차 홍콩으로 출국

제시카는 이른 아침 출국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느낌의 옷차림에 카라멜 색상의 토트백과 FF 로고 스터드 스트랩을 선택해 가방을 포인트로 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 샤넬

▶ 블랙핑크 제니
언제? 6월 6일 
어디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

블랙핑크 제니는 가녀린 몸매를 강조하는 청바지에 기본 프릴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퀼팅백과 스킨톤 힐로 에지있는 포인트를 살렸다. 



ⓒ 헤지스 액세서리

▶ 레드벨벳 아이린
언제? 5월 13일 
어디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터키로 출국

아이린은 레터링이 들어간 흰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룩을 선보였고, 여기에 아이보리 컬러 가방을 어깨에 살짝 걸쳐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 헤드(HEAD)

▶ 선미 
언제? 4월 19일
어디서? 인천국제공항에서

선미는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선미는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그래픽 반팔 티셔츠에 로즈 자수가 가미된 어글리 슈즈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공항 패션의 정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편안한 스타일링에도 감출 수 없는 명품 비주얼을 선보이며, 공항에 있는 많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