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청춘x청춘..' 김고은-박정민, '스웨그~' 케미 기대! (변산 제작보고회)

조회826 등록일2018.06.04 2018.06.04 00:00:00.000
0



배우 박정민과 김고은이 4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진행된 영화 ‘변산(감독 이준익)’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박정민, 김고은, 감독 이준익이 참석했다. 

'변산'은 이준익 감독의 '동주', '박열'에 이은 청춘 3부작 중 세번째 작품이다. 

박정민은 극 중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면서 래퍼가 되기위해 애쓰는 무명 래퍼 학수 역을 맡았다. 박정민은 "랩 부분을 가장 노력했다"라며 "도끼, 더콰이엇, 매드클라운, 던밀스 등 우리나라 힙합 최고 실력자 분들 앞에서 하루 종일 랩을 했던 기억이 부끄러웠다"라고 전했다. 

이번 작품을 위해 8kg을 찌운 김고은은 "선미 캐릭터가 마른 느낌은 아니었다. 톡톡튀는 인물보다는 학창시절에 조용한 친구들이 있지않나. 선미가 그 느낌이었고 시각적으로 적당히 통통해야 선미라는 캐릭터에 어울릴 것 같았다."라며 살을 찌우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한편‘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 학수(박정민 분)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동주', '박열'의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7월 4일 개봉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