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정해인-안재현-세훈, 대세남들의 꾸밈없는 공항패션 BEST LOOK

조회13,396 등록일2018.05.31 2018.05.31 00:00:00.000
2

 
(왼쪽부터 차례대로) 안재현, 엑소 세훈, 박서준, 정해인


남자 배우들의 블랙 컬러의 슬랙스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꾸밈없는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각자 개성에 맞춰 패턴 셔츠를 매치하거나 백팩, 흰 스니커즈 등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 루이 비통(LOUIS VUITTON)

# 엑소 세훈, 패턴 셔츠로 살린 포멀 공항패션

5월 26일 오전, 그룹 엑소 세훈이 루이 비통 크루즈 쇼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그는 훤칠한 키에 걸맞는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순식간에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특히 세훈이 이 날 스타일링 포인트로 선택한 가방은 루이 비통의 2018 FIFA 월드컵 공식 라이센스 컬렉션 제품으로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에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다. 



ⓒ KN컴퍼니

# 안재현, 편안한 팬츠와 백팩으로 살린 공항패션

배우 안재현이 지난 5월 22일 인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하며 모델 출신다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이날 안재현은 브라운 컬러 셔츠에 네이비 팬츠와 유니크한 샌들로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블랙 가죽 백팩을 포인트로 세련미와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



ⓒ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 정해인,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배우포스' 

5월 29일 오전, 드라마 포상휴가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정해인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공항에 나타난 정해인은 특유의 미소와 함께 깔끔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정해인은 기본 티셔츠와 슬랙스를 착용하였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세련된 남친룩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어 여심을 사로잡았다. 정해인이 착용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알렉산더 맥퀸 제품으로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 지방시

# 이동욱, 후드 집업 하나만 입어도 '현실 남친룩' 

3월 14일 오후, 프랑스 명품브랜드 ‘지방시(GIVENCHY)’ 행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한 이동욱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훈훈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이날 이동욱은 화이트 티셔츠에 그레이 후드 집업 점퍼와 캐주얼한 블랙 팬츠로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네이비 컬러의 지방시 백팩을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였다. 



ⓒ 이세이 미야케

# 지진희, 루즈핏 의상으로 편안하고 자엽스럽게 

4월 2일 오후, 지진희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 차 인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이날 지진희는 화이트 셔츠에 루즈한 핏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그의 은은한 미소와 젠틀한 에티듀드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지진희는 베이직한 아이템만을 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여 공항에 모인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진희가 착용한 의상은 모두 ‘이세이 미야케 멘(ISSEY MIYAKE MEN)’ 제품으이다. 


 

ⓒ 질스튜어트 스포츠

# 박서준, 블루종에 블랙 팬츠 어때요? 

2월 29일, 광고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로스엔젤레스로 출국했다. 이날 세련된 배색 스태디움 점퍼를 입고 나타난 박서준은 완벽한 비율과 특유의 ‘훈훈미’를 뽐내며 출국장을 찾은 공항 이용객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