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새해에도 빛나는 남자 스타들의 공항패션

조회8,599 등록일2018.01.18 2018.01.18 00:00:00.000
0
- 스타들의 공항패션을 통해 살펴 본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2018년 새해에도 여심 잡는 남자 스타들의 공항패션이 줄을 이었다. 

추운 겨울 날씨를 위해 보온성을 높여주면서 스타일지수까지 높여주는 아우터들을 어떻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지 스타들의 공항패션을 통해 살펴보자.





▶ 이동욱, 데님 진과 오버사이즈 체크셔츠, 그레이 구스다운 조합은 편안한 남친룩의 정석!
  

ⓒ 브루노바피


배우 이동욱은 지난 7일 해외 일정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멋스러운 캐주얼 패딩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데님 팬츠와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에 레드 컬러의 체크셔츠를 포인트로 매치하여 모던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배우 이동욱이 착용한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아우터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베리굿다운’ 제품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와 탈부착 가능한 풍성한 퍼 후드로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레귤러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 성훈, 스포티한 애슬레저룩과 롱패딩의 매치로 무심한듯 시크한 패션!


ⓒ 질스튜어트 스포츠


편안함과 더불어 멋을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영향으로 애슬레저 룩이 인기를 끌면서 편안한 차림의 트레이닝 복도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지난 연말, 배우 성훈은 해외 일정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스포티함의 정석인 멋스러운 애슬레져 스타일의 패딩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그레이 컬러의 스웻셔츠와 블랙 조거 팬츠와 함께 어두운 컬러의 패딩 아우터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이날 배우 성훈이 착용한 롱패딩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 스포츠의 제품으로 후드에 달린 고급스러운 실버 폭스퍼가 포인트인 아우터다. 보온성은 물론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아이템과도 믹스매치하여 입기 좋다.





▶ 헨리, 카모플라주 디자인으로 남성미 UP!
 

ⓒ 아메리칸이글


지난 15일, 가수 헨리가 JTBC 예능 ‘비긴어게인2’ 촬영 차 헝가리로 출국했다. 헨리는 카모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패딩을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윈터룩을 선보였다. 조거 팬츠와 함께 오렌지 컬러 볼캡과 빅사이즈 머플러를 포인트로 매치하여 전체적인 룩에 엣지를 더했다. 


이날 헨리가 선택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패딩은 아메리칸이글 제품이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카모플라주 패턴이 디자인되어 있어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윈터룩에 포인트로 선택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