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해.외.까.지 접수' 글로벌 패피로 거듭난 스타들!

조회13,223 등록일2018.01.12 2018.01.12 00:00:00.000
1

[2017 글로벌 패피] 방탄소년단, 지드래곤, 박신혜, 박서준, 이동욱 등 해외에서도 통하는 스타들! 2017년 한 해 동안 해외 레드카펫에서 외신들의 열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글로벌 패피로 눈도장을 찍은 스타들은 누구일까?



# 2017년은 '방탄소년단'의 해


ⓒ Topic/Splash News



그룹 방탄소년단이 할리우드 시상식을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11월 20일(현지시각)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공연장에서 열린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에 참석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블랙으로 맞춰입은 멋스러운 시상식 레드카펫 패션을 완성해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 글로벌 패피 대표주자, 지드래곤


ⓒ Topic/Splash News



지드래곤은 2017년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파리 패션위크를 빛냈다. 10월 3일, 파리의 그랑 팔레에서 있었던 샤넬 2018 봄-여름 컬렉션 쇼에 참석한 지드래곤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메탈릭한 소재의 니트웨어에 슬랙스를 매치하고 크로스 바디 백을 더한 패션 감각으로 외신들의 열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1월 24일(현지시각 기준)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진행된 샤넬 2017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ChanelHaute Couture Spring Summer 2017)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니트웨어에 샤넬 귀마개와 베레모를 더한 감각적인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시선을 모았다.




# 샤넬의 여성 뮤즈로 떠오른 박신혜


ⓒ Topic/Splash News



샤넬의 뮤즈로 파리 패션위크를 빛낸 또 한명의 스타는 박신혜다. 10월 3일 파리패션위크 샤넬 2018 봄-여름 컬렉션 쇼에서 박신혜는 트위드 소재의 스커트에 볼륨감이 살아있는 퍼프 블라우스를 매치한 공식석상 패션으로 취채진들의 시선을 모았다. 그녀는 현지에서도 군계일학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애티튜드로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1월 24일(현지시각 기준)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진행된 샤넬 2017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 박신혜는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 해외에서 확실하게 눈도장! 박서준


ⓒ Topic/Splash News



배우 박서준은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2018 봄여름 패션쇼에 참석했다. 9월 20일(현지시각) 밀란에서 구찌의 2018 봄 여름 패션쇼가 열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네이비 컬러 재킷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패션쇼에 어울리는 트렌디 룩을 연출했다. 

2월 8일(현지시각) 박서준은 캘리포니아 베니스 해변에서 열린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의 2017 봄 ‘힐피거 컬렉션(Hilfiger collection)’에 참석했다. 댄디하면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타미 힐피거의 2017년도 아시아 최초 남성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은 네이비 자켓에 화이트 팬츠를 선택해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스트라이프 넥타이를 포인트로 매치해 타미 힐피거 모델다운 품격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 도깨비 저승이의 해외 인기, 이동욱


ⓒ Topic/Splash News



배우 이동욱은 10월 2일(현지시각) 파리 패션위크 지방시 컬렉션티 파티에서 포착되며 글로벌 패피다운 위상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도깨비' 저승이를 연상하게 하는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연출해 해외 파파라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2017년 칸의 여왕, 김민희


ⓒ Topic/Splash News



김민희는 '칸의 여왕'으로 떠올랐다. 5월 21일(현지시각)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는 프랑스 여배우 이자벨 위페르, 배우 정진영과 함께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 70회 칸국제영화제 '클레어의 카메라'(Claire's Camera)'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다정한 모습을 뽐냈다. 이날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차분한 느낌의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연출했다.  

5월 21일 오전(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진행된 제 70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2017) 스페셜 스크리닝 레드카펫에서는 살구톤의 루즈핏 드레스를 입고 드롭형 귀걸이로 포인트를 살린 칸 레드카펫 패션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 런던에서도 빛나는 국보급 미모, 송혜교


ⓒ 버버리



송혜교는 2월 20일(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의 빅 이벤트 중 하나인 버버리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프론트 로우(Front Row) 룩으로 원 숄더 니트 드레스를 선택한 송혜교는 여유로운 표정과 세련된 애티튜드까지 선보이며 전세계 프레스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송혜교와 함께 주목 받은 그녀의 드레스는 영국 출신의 예술가 헨리 무어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강조된 허리선과 풍성한 소매의 비대칭 디자인이 특징이다.




# 할리우드 접수한 패셔니스타, 배두나


ⓒ Topic/Splash News



배우 배두나는 루이비통의 한국 뮤즈로 유명하다. 그는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파리패션위크 2017/18 FW 루이비통 패션쇼에 셀럽으로 참석했다. 배두나는 화려한 스팽글 장식의 미니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미니백과 부츠로 포인트를 살린 락 시크 룩을 연출했다. 

10월 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루이비통 2018 S/S 컬렉션(Louis Vuitton Spring Summer 2018 show)에서는 단발 머리에 독특한 컬러감의 아우터를 매치해 글로벌 패셔니스타다운 위상을 드러냈다.




# 베니스 국제영화제 접수한 하지원


ⓒ Topic/Splash News



9월 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열린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영화 '맨헌트'로 초청받아 참석한 하지원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하지원은 블랙 컬러의 슬립 드레스를 단독으로 입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드레스 룩을 연출했다.하지원은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된 오우삼 감독의 신작 ‘맨헌트’에서 여자킬러 역을 맡아 변장과 잠입, 대담한 액션을 선보인다. 




# 해외 디자이너로 변신한 제시카


ⓒ Topic/Splash News



제시카는 9월 8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패션 위크 중 열린 매거진 '하퍼스 바자의 아이콘 by 카린 로이필드 파티(Harper's BAZAAR  ICONS By Carine Roitfeld)'에 참석했다. 제시카는 한쪽 어깨를 드러내는 원 숄더 디자인의 미니 원피스를 선택해 우아한 느낌의 파티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스트랩 샌들과 클러치를 더해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6월 7일(현지시간)에는 미국 뉴욕에서 열린 한 샴페인 브랜드 10주년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제시카는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 이제는 글로벌 첫사랑? 수지


ⓒ 펜디



수지가 밀라노 패션쇼 현장에 참석 했다. 2월 23일 (현지시간), 이태리 명품 패션하우스 펜디(FENDI)의 초청으로 2017 F/W 컬렉션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 수지가 아름다운 비주얼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 날 수지는 펜디 2017 S/S 컬렉션의 아이템을 다채롭게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하늘거리는 파스텔 톤 드레스에 마리 앙투아네트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와 꽃봉오리 디테일이 더해진 캔아이 백을 함께 연출하여 낭만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줬으며, 달콤한 셔벗 색채의 프룻 참을 더했다. 




# 보그에서도 집중 조명! 위너


ⓒ 버버리



위너 송민호와 이승훈이 9월 16일 저녁 7시(영국 현지 시간), 런던 클러큰웰에 위치한 올드 세션 하우스(Old Sessions House)에서 열린 버버리의 남성 및 여성을 위한 2017년 9월 컬렉션 쇼에 참석했다. 이날 위너는 감각적인 체크 패턴 룩을 선보이며 런던 보그에 "한국 보이그룹 버버리 컬렉션에서 반향을 일으키다"라며 집중 조명되기도 했다. 




# 외신 사로잡은 미남, 이종석


ⓒ 생 로랑



배우 이종석이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2018 여름 컬렉션 쇼에서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9월 26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트로카데로 분수'(Fontaine du Trocadero)에서 개최된 생 로랑의 2018 여름 컬렉션 쇼에 아시아 남성 연예인 대표로 참석했다. 이종석은 생 로랑의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르 스모킹 크롭트 재킷에 블랙 티셔츠와 스키니진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으며, 블랙 첼시 부츠로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올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 패피하면? = 공효진!


ⓒ 디올



배우 공효진이 7월 3일 파리에서 열린 크리스챤 디올 17FW 오뜨꾸뛰르 쇼와 파리 장식 미술관에서 열린 디올 70주년 전시 칵테일에 참석하였다. 공효진은 파리 현지시각 7월 3일 앵발리드에서 열린 디올17FW 오뜨꾸뛰르 쇼에 매혹적이면서 세련된 네이비 블루 컬러의 드레스와 부츠를 스타일링하여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디올 하우스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파리 장식 미술관에서 열리는 디올 전시회 칵테일 파티 자리에는 화이트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드레스를 우아하게 소화하였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TOPIC/Splash News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