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수지, 리본 블라우스 입고 ‘청순미모 그 자체~’

조회8,176 등록일2017.12.01 2017.12.01 00:00:00.000
5



ⓒ 디디에 두보




수지가 센슈얼하면서도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성숙된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지는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의 VIP 행사에 참석,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미모와 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 디디에 두보



이 날 수지는 러블리한 핑크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센슈얼한 매력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여 주얼리 여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수지는 좌, 우 언밸런스한 디자인과 브라운 다이아몬드의 세팅, 은은하게 반짝이는 블랙 체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귀걸이로 세련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로즈골드 컬러와 오묘하게 조합된 블랙 체인 초커, 자연스럽게 흐르는 Y자 목걸이의 레이어드 스타일을 긴 목에 착용하여 우아한 매력을 완성하였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트렌디한 멋을 연출하였다. 








ⓒ 디디에 두보

  

수지가 선보인 귀걸이, 목걸이, 반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며, 특히, 귀걸이와 목걸이는 목선을 타고 흐르는 체인 디테일과 다이아몬드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한편, 수지가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주얼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