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블.랙.시.크’ 윤계상 vs 이하늬, 커플로 ‘MAMA 출국’ 패션은?

조회8,071 등록일2017.11.30 2017.11.30 00:00:00.000
1


(좌) 윤계상 - 노비스 (우) 이하늬 / ⓒ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공개연인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의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고있다. 두 사람은 30일, 홍콩에서 열리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이하늬는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로 출국길을 런웨이로 만들었으며,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그녀의 공항패션을 완성 시켜준 더블 브레스티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코트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그레이 & 아이보리 컬러 배색으로 과하지 않은 공항패션을 선보여 여성들 사이에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하늬가 착용 한 코트는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제품으로 알려 졌다. 

윤계상은 블랙 컬러의 롱패딩으로 특유의 댄디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으며, 아우터로 착용한 블랙 컬러 다운 패딩은 넥 라인에 천연렉스퍼가 디자인된 노비스 제품이다. 윤계상이 착용한 다운 패딩은 노비스의 17 EXCLUSIVE 라인인 NOBIS X BLACK 에디션으로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