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지드래곤과 열애?' 이주연, 패션감각 재조명 'GD 못지않아'

조회10,015 등록일2017.11.09 2017.11.09 00:00:00.000
1

 

   

 

 

빅뱅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이주연의 남다른 패션감각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주연은 '패셔니스타' 반열에 오를 만큼 다양한 패션 감각을 자랑한다. 168cm의 큰 키와 46kg 마른 몸매를 강조한 스키니한 스타일을 즐긴다. 미니 라인의 치마, 청바지 등에 가죽 아이템,  볼드한 이어링, 앵클 부츠 등을 매치해 에지 있는 포인트를 살린다.  

 

혹은 후드 티셔츠나 블루종 등 편안한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 웨어를 완성하기도 한다.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지난달 30일 함께 찍은 동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친한 사이일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하지만 이후 11월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이주연"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고, 하와이 여행 등 같은 배경에서 사진이 찍힌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또 한번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에 대해 YG 측은 "두 사람은 아무 관계가 아니다"며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고, 관련 사진은 하와이 공연에서 만나 지인들과 함께 어울렸던 자리였다"고 해명했으며, 이주연 측은 "개인 사생활이라서 말씀드리기 곤란하다"고 답변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