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시스루 노출 올킬' 제니퍼 로렌스의 ★드레스 (할리우드 패션)

조회3,230 등록일2017.09.08 2017.09.08 00:00:00.000
0


ⓒ  TOPIC/Splash News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영화 ‘마더’의 시사회에 참석한 제니퍼 로렌스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  TOPIC/Splash News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 뉴스 닷컴은 9월 6일(현지시간)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영화 ‘마더’의 시사회에 참석한 제니퍼 로렌스의 모습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시어 드레스로 우아한 시스룩을 선사한 그녀. 풍성한 핏의 드레스에 플라워 자수가 더해져 고혹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  TOPIC/Splash News 



5일(현지시각) '마더' 포토콜 행사에서는 조금 더 단정한 느낌의 시스루 드레스를 단독으로 입었다. 깊은 네크라인으로 몸매라인을 강조하고 심플한 오픈토 하이힐로 마무리했다. 







ⓒ  TOPIC/Splash News 



6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마더(Mother)’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제니퍼로렌스는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일명 '그물 드레스'를 입어 취재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업 스타일의 헤어로 목 라인을 드러내 완벽한 S라인을 과시했다.


한편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마더!'는 평화롭던 부부의 집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의 계속되는 방문과 집안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일들로 부부의 평화가 깨지게 되는 이야기로 올 110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글 ㅣ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ㅣ TOPIC/Splash News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