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정유미-제시카-혜리, 체크 자켓으로 코디한 공항패션

조회18,313 등록일2017.09.08 2017.09.08 00:00:00.000
1


(왼쪽부터 차례대로) 제시카, 정유미, 걸스데이 혜리 




'패셔니스타' 정유미, 제시카, 걸스데이 혜리가 '가을 잇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체크 패턴의 자켓을 매치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의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제시카 / ⓒ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제시카는 가을에 어울리는 체크 도트 패턴의 자켓과 데님 팬츠를 매치 하여 트렌디 하면서도, 캐주얼 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의 공항패션을 완성 시켜 준 더블 브레스티드 체크 자켓과 자연스러운 컷팅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는 모두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오피스룩으로는 물론, 가을 시즌 캐주얼 한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다. 






정유미 / ⓒ 바자 SNS


정유미는 보이쉬한 오버 사이즈 자켓과 펀칭 레이스 디테일이 포인트인 아일렛 블라우스로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 했으며 내추럴한 워싱의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모습까지 더했다. 정유미가 선택한 공항패션 룩은 모두 ‘바네사브루노 아떼’ 로 알려졌으며, 그 중에서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자켓은 2017 가을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소개 된 바 있어 올 가을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 된다.



 


걸스데이 혜리 / ⓒ 베네통 (BENETTON)


혜리는 체크 패턴의 재킷과 화이트 컬러의 데님팬츠를 착용해 클래식한 무드에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혜리의 공항패션 속 재킷은 베네통(BENETTON) 제품으로, 시크한 그레이 컬러에 경쾌한 레드 체크 패턴을 가미한 아이템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바자, 베네통, 질스튜어트뉴욕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