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셀럽 스타일' 몸무게 43kg 선미의 사복 패션

조회11,682 등록일2017.09.08 2017.09.08 00:00:00.000
4
최근 ‘가시나’ 컴백과 동시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근길 패션, 사복 패션 등을 공개한 선미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하의실종 룩의 대표주자로 손꼽힌다.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하의실종 패션'은 작은 키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늘씬한 다리 라인을 강조해주기 때문에 패셔너블한 스타들의 데일리 룩으로 언제나 사랑 받고 있다. 선미의 SNS 그리고 공식석상 패션을 통해 배워보는 트렌디룩 연출법. 






▶ SNS 속 패션, 하의실종 룩 대표주자 
 

ⓒ 선미 인스타그램


따라 입고 싶은 선미의 인스타그램 속 사복 패션의 공통점은 긴 다리가 강조되는 하이웨스트 팬츠를 활용한다는 것. 여기에 기본 티셔츠나 스킨톤 크롭 티를 매칭해 가녀린 몸매가 드러나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신발, 벨트와 미니백 등으로 스포티하게 마무리한다. 






▶ 가을가을~ 여자여자해~ 선미의 가을 패션은?
 


선미는 공식석상에서는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즐겨 입는다. 패션 행사장에서 선미는 시크한 체크 패턴의 슈트에 브이넥 티셔츠를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올 블랙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화사한 화이트 스트랩 시계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영화 시사회장에서는 트렌치 코트에 체크 패턴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느낌의 가을 룩을 연출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을 땐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를 입거나 화이트 컬러의 미니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어 선미만의 페미닌룩을 완성한다. 여기에 스킨 톤의 하이힐을 매치하고 주얼리 등으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살린다.





▶ 유행은 돌고 돌아~ 복고 패션마저 소화! 
 


유행은 돌고 도는 것. 선미는 한 패션 행사장을 방문해 복고적인 무드의 프레피 룩을 선보였다. 선미는 풀 스커트에 기본 로퍼, 베레모 등을 매치하고 버건디 립과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더해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 블랙 그리고 락 시크 무드
 


선미는 락시크 무드의 블랙 아이템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파워풀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한다. 블랙 스웨이드 소재의 니하이 부츠에 롱 셔츠를 원피스처럼 연출하거나 짤은 길이감의 네오프렌 소재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을 걸쳐 완벽한 S라인을 뽐낸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선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