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설현, 공식석상 '마네킹 의상 소화력' 화제

조회2,855 등록일2017.08.31 2017.08.31 00:00:00.000
1
-설현이 입어 화제를 모은 의상 BEST5

설현의 공식석상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을 통해 또 다시 스크린에 도전장을 내민 설현이 언론시사회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남다른 의상 소화력을 뽐냈다.





# 플로럴 드레스로 여신 자태 


 ‘살인자의 기억법’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설현은 레터링 자수가 인상적인 플로럴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어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스터드 장식이 인상적인 스트랩 힐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 까무잡잡한 피부에 어울리는 블랙 스완룩 


 제작발표회 당시에는 미니 길이감의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여기에 독특한 스트랩 샌들을 더해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 시스루 룩으로 완성하는 성숙+세련미 


 다양한 패션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내는 설현은 컬렉션 의상마저 완벽 소화한다. 설현은 속이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에 랩 스커트 디자인의 하의를 입어 트랜디한 느낌의 블랙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으로 에지있게 마무리했다.







# 보라빛 하이웨스트 팬츠도 완벽 소화!


 컬러감이 있는 의상도 완벽 소화하는 설현. 한 패션 행사장에서는 보라빛 하이웨스트 하의에 블랙 터틀넥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공식석상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볼드한 빅 이어링을 매치하고 스트랩 슈즈로 마무리했다.







# 설현식 플리츠 드레스 소화력 


 지난 2월 한 브랜드의 파티에 참석한 설현은 플리츠 디테일 스커트가 인상적인 스킨톤 롱 드레스를 단독으로 입고 우아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심플한 실버 액세서리와 스터드 스트랩힐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