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김명민, "장동건 동경했던 배우, 이종석 연기는 소름"

조회1,627 등록일2017.08.17 2017.08.17 00:00:00.000
0





김명민이 상대 배우들에 대해 호평했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브이아이피’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명민, 장동건, 이종석, 박희순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남자 배우들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김명민은 "남자가 많이 나오지만 브로맨스가 없다. 만날 때마다 눈에 쌍심지를 켜고, 대립각을 세운다. 그런데 현장에서는 아이러니하게도 참 재미있었다"고 회상했다.








김명민은 "장동건씨와 연기할 때 너무 편했다. 잘 받아주고 정말 상대를 편안하게 해주고 재미있었다. 예전부터 동경했던 배우다. 투샷도 많았고, 지금도 같이 앉아있는데 이렇게 잘생기고 인격까지 훌륭한 배우와 함께해서 멋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명민은 박희순에 대해서는 "박희순은 숨막히는 느낌이 있다. 상대배우가 아니면 느끼지 못했을 것이다 . 여러분도 그것을 느꼈으면 한다. 리대범이 시나리오에서는 멋지지 않았는데 연기를 너무 잘했기 때문에 멋있어졌다. 너무 잘하셔서 매력 있었다."고 전했다.

이종석에 대해서는 "종석이 같은 경우는 칭찬만 늘어놓는데 칭찬 말고는 할 게 없다. 우리 중 가장 신인인데 실제로 연기를 소름 끼치게 잘해줬다. 그런 악역이 쉽지가 않은데 직접 하겠다고 하고. 저는 종석이로 하여금 흥분되는 적이 많았다. 저는 앞에서 길길이 날뛰는데 앞에서 눈빛 하나 바뀌지 않아서 몰입하기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등이 출연하는 ‘브이아이피’는 8월24일 개봉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