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하백의 신부 2017’ 눈길 사로잡는 신(神)들의 패션 아이템

조회2,475 등록일2017.08.14 2017.08.14 00:00:00.000
0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는 신(神)므파탈 코믹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으로 독특한 볼거리를 선보여 화제다. 

인기 원작 만화인 ‘하백의 신부’를 현대극으로 각색한 스핀오프로 독특한 분장과 CG 그리고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들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 물의 신 ‘하백’ 남주혁 댄디룩  
  

ⓒ 코모도(COMODO), 알렌느(HALEINE)


드라마 속 남주혁은 수트와 셔츠 차림의 댄디한 스타일로 물의 신 ‘하백’을 표현했다. 특히 블루 또는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즐겨 착용하며 지난 5화에서 착용한 셔츠는 차이나 카라 디테일로 깔끔하며,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 되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 천국의 신 ‘비렴’ 공명 패턴룩 
  

ⓒ 코모도(COMODO), 본(BON)


반면 공명은 톡톡튀는 색감과 패턴들로 자유분방한 패션을 완성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8화에서는 올 화이트룩으로 천국의 신 다운 순백의 이미지를 연출해냈으며, 12화에서는 유니크한 패턴감이 매력적인 셋업 수트로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냈다. 






▶ 수국의 신 ‘무라’ 정수정의 슬립 드레스 


ⓒ 타임(TIME), 로샤스(ROCHAS)


신들 중 유일한 여자인 정수정은 평소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의 여배우 역할에 맞게 우아하고 시크한 패션들로 우월함을 뽐냈다. 주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을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화에서 착용한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와 흘러내리듯 디자인된 프릴로 우아함을 더했다. 또한 깊은 브이넥으로 섹시한 이미지는 물론 넥라인을 아름답게 했다. 

한편,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솓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