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류준열, 흰 티셔츠 입고 전기 자전거 타는 “훈남이네~”

조회2,895 등록일2017.07.13 2017.07.13 00:00:00.000
3
-류준열, 삼천리자전거 전속 모델로 ‘팬텀 제로’ 출시 기념, 라이딩쇼 및 팬사인회 참석


ⓒ 삼천리자전거





배우 류준열이 전기자전거의 전도사로 변신해 화제다. 

류준열은 11일 삼천리자전거에서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ZERO)’ 출시를 기념해 개최한 ‘류준열과 함께하는 라이딩 토크쇼 및 팬 사인회’에 참석, 전기자전거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것. 

류준열은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팬텀 제로’를 사용해 본 소감을 솔직하게 공개하고, 전기자전거를 타며 얻은 이용 팁과 노하우를 소개해 얼리아답터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류준열은 ‘팬텀 제로’ 출시 이후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외출하거나 촬영장으로 이동할 때 ‘팬텀 제로’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운동용으로도 병행해 사용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평소 자전거 마니아이면서 얼리아답터 다운 모습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삼천리자전거





특히 류준열은 전기자전거가 생소한 소비자들에게 이용방법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해보기도 해 스마트한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트렌디한 블랙 컬러에 모던한 감각을 더한 미니벨로 타입의 ‘팬텀 제로’ 옆에 서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서의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행사장 인근에는 류준열을 직접 만나기 위해 찾아 온 수많은 인파가 몰려 대세 배우 류준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삼천리자전거



류준열은 팬사인회에서 “평소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하는데, 삼천리자전거 모델을 하면서 전기자전거 ‘팬텀제로’를 직접 사용해 보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에 맞게 친환경 교통 수단인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에 대해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