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에릭♥ 결혼' 나혜미, SNS 속 일상 사진 보니

조회56,689 등록일2017.04.17 2017.04.17 00:00:00.000
6


ⓒ 나혜미 인스타그램 





에릭(38)과 결혼식을 올리는 나혜미(26)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2살 띠동갑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에릭과 결혼에 골인하는 나혜미는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 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역할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5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 '치즈인더트랩'에도 합류했다. 













ⓒ 나혜미 인스타그램 




이와 더불어 나혜미의 SNS 속 화보같은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혜미는 자신의 SNS을 통해 마치 한 편의 화보같은 일상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나혜미는 갈대숲을 배경으로 긴 생머리에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편안한 차림에 한쪽 어깨에는 카메라 가방을 메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에릭은 17일 오전 신화컴퍼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우 나혜미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에릭은 “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며, 이어 “저와 평생 아껴주며 살아갈 동반자를 만나게 되어 2017년 7월 1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하고 경건하게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라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잘 살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릭과 나혜미의 결혼식은 오는 7월 1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열린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ㅣ나혜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