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강예원-한채아-서효림-박시연, 봄을 맞이한 패셔니스타들의 룩(LOOK)!

조회7,082 등록일2017.03.08 2017.03.08 00:00:00.000
0
'엠주'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은 누구일까?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엠주 가로수길 쇼룸에서 주얼리 브랜드 엠주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강예원, 한채아, 서효림, 박시연 




이날 현장에는 강예원, 한채아, 서효림, 박시연, 황신혜, 윤현숙, 윤소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예원
강예원은 가죽 재킷에 머플러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의 공식석상 패션을 연출했다. 이때 와이드 부츠컷 데님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렸다. 





한채아
한채아는 로고 맨투맨 티셔츠에 와이드한 팬츠와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올 블랙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민트 컬러의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서효림
서효림은 데님 온 데님 스타일링으로 복고패션을 완성했다. 가방과 신발의 톤을 화이트와 실버로 통일해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높였다. 





박시연
박시연은 여성스러운 느낌의 쉬폰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샌들과 드롭형 귀걸이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황신혜
황신혜는 루즈한 핏의 셔츠에 터틀넥을 레이어드하고 그린 컬러 백으로 포인트를 살린 데이웨어로 시선을 모았다. 





윤현숙
윤현숙은 화사한 느낌의 컬러 셔츠를 블랙 팬츠와 매치해 봄에 어울리는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해 원조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윤소이 
윤소이는 와이드하면서도 캐주얼한 멋이 느껴지는 팬츠에 니트웨어를 레이어드해 연출했다. 여기에 목걸이와 체인백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강예원, 윤소이, 박시연, 한채아, 서효림, 황신혜, 윤현숙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