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다니엘 헤니, 반려견 망고와 함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감 전해

조회3,668 등록일2016.12.21 2016.12.21 00:00:00.000
0

 

ⓒ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배우 다니엘 헤니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혼자 산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일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나 혼자 산다 재미있게 시청해주셔서 망고랑 제가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반려견 망고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디어 마이 프렌즈’ 이후로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라이프를 공개, 1년여에 걸쳐 직접 리모델링한 아메리칸 하우스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FBI 요원으로 열연하고 있는 대작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비욘드 보더스’ 촬영 장면, 일상 속 모습까지 공개해 화제를 낳았다. 특히 변함없는 비주얼과 망고와 함께한 일상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다는 감탄을 자아내기도.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미드 촬영으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미약하지만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크리미널 마인드:비욘드 보더스 제작팀이 다니엘 헤니의 한국 팬들을 위해 세트장까지 공개하는 등 많은 협조를 해주어 감사했다.”고 ‘나 혼자 산다’의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니엘 헤니, 나도 망고이고 싶다”, “다니엘 헤니, 망고야 오래도록 건강하게 행복해”, “다니엘 헤니, 망고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고 좋은 작품 활동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지금도 크리미널 마인드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니엘 헤니의 영화 같은 싱글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3일 방송 될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