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현빈♥강소라 열애 인정, "사귄 지 보름 남짓, 조심스럽다" (공식입장)

조회14,059 등록일2016.12.15 2016.12.15 00:00:00.000
2

배우 현빈(34)과 강소라(26)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15일 현빈과 강소라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배우가 지난10월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을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라며 "이후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쌓다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 지는 보름 남짓밖에 되지 않은 시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이제 막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서 교제를 작한지 며칠 안 된 시기에서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15일 한 매체는 단독 보도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교제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빈은 영화 '공조'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강소라는 KBS 2TV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하 현빈 소속사 VAST 공식입장 전문
 
오늘 오전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배우 현빈씨의 열애 관련 기사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두 배우는 지난 10월쯤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서 교제를 시작한지 며칠 안 된 시기에서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또한 요즘 같은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 하지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예쁜 시선으로 봐주시고 두 사람의 연기 활동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